카테고리 없음

mib 다빈 소영

mib 다빈 소영 2022. 7. 7. 18:51

mib 다빈 소영 작품 영화 알려드릴게요.

mib 다빈 소영 출연작 링크 <<

하나하나 힘들께 수집해서 안내 했습니다.

 



수족관 직원이 펭귄 근처에서 고등어를 흔드는데 아무런 반응이 없습니다. 그녀가 물고기를 부리 가까이로 옮기자 펭귄은 거만하게 몸을 돌립니다. 수달은 물고기의 냄새를 맡고 도망칩니다.
도쿄에서 남서쪽으로 차로 1시간 거리에 있는 일본 하코네엔 수족관에 있는 펭귄과 수달에게 인플레이션과 물가상승은 식단의 변화를 의미했으며 동물들은 이에 대해 기뻐하지 않습니다.
이전에는 수족관에서 펭귄과 수달 "아지" 또는 일본 전갱이를 제공했는데 동물들이 쉽게 먹었습니다.
그러나 상어와 물개를 포함한 32,000마리의 동물이 있는 mib 다빈 소영 수족관은 많은 세계 경제를 괴롭히는 경제적 어려움에 면역이 되지 않았습니다. 수족관에 따르면 ji의 가격은 작년보다 20 %에서 30 % 증가했습니다.

일본 하코네엔 수족관의 직원이 고등어로 펭귄을 유혹하려 하지만 성공하지 못합니다.
테레비 아사히
따라서 비용을 줄이기 위해 수족관은 5월에 더 저렴한 대안인 "사바" 또는 고등어로 전환했습니다.
예를 들어 수달과 펭귄이 좋아하는 아지와 함께 고등어를 먹을 때 더 기꺼이 먹는 것처럼 보입니다.
수족관 관리인 시마모토 히로키는 계열사인 TV 아사히에 "이상적으로는 완전한 아지를 먹고 싶지만 참을성 있게 고등어를 먹고 있다"고 말했다.
수족관은 또한 순환 펌프의 수를 2개에서 1개로 줄여 전기 요금을 40%에서 50%까지 줄여 비용을 절감하고 있습니다.
관련된 컨텐츠
도쿄 학교, 인플레이션 물림에 과일을 젤리로 교환
시마모토 씨는 "수족관 입장료를 인상하고 이 문제를 해결할 수는 있지만, 손님들이 편안하게 방문할 수 있도록 시설을 유지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싶다. 입장료를 인상할 계획은 없다"고 말했